W ☼ N ☽ E R L A N D
ABOUT ENTRY LINKS LYRICS PORTAL
I Got You - Apink [color-coded]
10.5.12 • 10.5.12 • 0 comments




Singer : Apink (Park Chorong, Yoon Bomi, Jung Eunji, Son Naeun, Hong Yookyung, Kim Namjoo, Oh Hayoung)



igeo cham gonranhae sae sinbalcheoreom wae nune areungeoryeo (I I I got you)
ggok chaenggyeoboneun deuramaboda da niga bogosipeo (I I I I I I got you)

neon nugunde nal ireohke eojireobke hae Who you are
neo ttaemune oneuldo jam motdeureo oh

chajatseo oh oh oh susukkekkiboda deo alssungdalsseunghan geol I got you
chajatseo oh oh oh daheul deut mal deut nareul kkeuneun I got you boy

dagawa a aaa naege dagawa
dagawa a aaa
I I I got you
dagawa a aaa naege dagawa
dagawa a aaa
I I I I I I got you

I don't know who you are
nal um jigigeona meomchwo sinhodeungcheoreom
I I I got you
eojjeoda eojjeoda nuneul majuchimyeon na nan eoreumcheoreom ddak I I I I I I got you

neon sigani galsurok nal eojireobke hae Who you are
hana dulssik modeungeol da gatgesseo oh

chajatseo oh oh oh susukkekkiboda deo alssungdalsseunghan geol I got you
chajatseo oh oh oh daheul deut mal deut nareul kkeuneun I got you boy

dagawa a aaa naege dagawa
dagawa a aaa
I I I got you
dagawa a aaa naege dagawa
dagawa a aaa
I I I I I I got you

ireon gamjeong cheoeumira jogeum danghwangseureobjiman
ireohke nohchigin sirheo nan bandeusi neol I got you want you boy boy

chajatseo oh oh oh susukkekkiboda deo alssungdalsseunghan geol I got you
chajatseo oh oh oh daheul deut mal deut nareul kkeuneun I got you boy

dagawa a aaa naege dagawa
dagawa a aaa
I I I got you
dagawa a aaa naege dagawa
dagawa a aaa
I I I I I I got you



Romanized Title : -
Album : Une Annee
Hangul Source : a-pink.net

Labels: , , ,



PASTFUTURE
☼ WONDERLAND ☽
My vision is aiming for the sun but my heart is attached with the moon. Can't decide whether chase the sun or embrace the moon.

HIDING UNDER THE ALNWICK ROSE



☼ OTHERS ☽


☼ SHOUT BOX ☽

*I'm also accepting request here!


☼ BLOG ARCHIVE ☽

  • Step - Apink [color-coded]
  • Bubibu - Apink [color-coded]
  • Cat 『고양이』 - Apink [color-coded]
  • April 19th 『4월 19일』 - Apink [color-coded]
  • Final Exam Ahead
  • Hatsukoi Cider 『初恋サイダー』 - Buono!
  • Itsumo Yori Nakimushi Na Sora 「いつもより泣き虫な空」 - Hatsu...
  • A quick update in the middle of busy weeks..
  • Hello, my love - sphere
  • Kasuka na Kaori 『微かなカオリ』 - Perfume